퇴계원中 이민제, 춘계중ㆍ고검도 남중 개인전 패권 : 검도뉴스

본문 바로가기
HOME

NEW 커뮤니티 메뉴를 신설 하였습니다.

렛츠검도 로고

대한검도의 흩어져있는 정보들을 모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

렛츠검도는 공개허용된 관련 대회정보만 웹수집합니다.

검도뉴스

[경기도검도회] 퇴계원中 이민제, 춘계중ㆍ고검도 남중 개인전 패권

페이지 정보

출처 경기도검도회 작성일19-04-22 조회1,019회

본문

퇴계원中 이민제, 춘계중ㆍ고검도 남중 개인전 패권
    여고부 단체전 과천고 1위…권오규ㆍ홍지현 남녀 개인전 정상
▲ 제61회 춘계 전국중ㆍ고등학교검도대회에 남중부 개인전서 1,3위를 차지한 퇴계원중 이민제(오른쪽)와 이상범.경기도검도회 제공
이민제(남양주 퇴계원중)가 제61회 춘계 전국중ㆍ고등학교검도대회에서 남자 중등부 개인전 정상에 올랐다. 

이민제는 17일 전주 화산체육관에서 벌어진 대회 마지막날 남중부 개인전 결승에서 김경빈(구미 형남중)을 상대로 머리치기 1개를 성공시켜 1대0 승리를 거두고 우승했다고 경기도검도회가 밝혔다. 

또 여고부 단체전 결승에서 ‘전통의 강호’ 과천고는 주장전 까지 가는 접전 끝에 ‘신생’ 수원 삼일상고를 2대1로 힘겹게 꺾고 패권을 차지했다. 

과천고는 이날 결승서 선봉 김은빈이 삼일상고 강예원을 머리치기로 눌러 기선을 제압했으나, 중견전서 지은비가 삼일상고 박시은에게 접전 끝에 허리치기와 머리치기를 빼앗기며 1-2로 석패해 1대1 동률을 허용했다. 

이어 과천고는 주장전서 윤하늘이 양혜원과 득점없이 비겼고, 결국 연장전인 대표전에 돌입해 윤하늘이 양혜원에 머리치기 1개를 성공시켜 승부를 마감했다.

한편, 남녀 고등부 개인전서는 권오규와 홍지현(이상 광명고)이 나란히 정상에 올랐고, 남중부 단체전 결승서 남양주 퇴계원중은 전북 익산중과 2대2 동률을 이뤘으나 내용점수에서 3대4로 뒤져 준우승했다. 

이 밖에 여고부 개인전 김은빈, 지은비(이상 과천고)는 은ㆍ동메달을 획득했고, 남녀 고등부 단체전 광명고와 의정부 발곡고, 남중부 개인전 이상범(퇴계원중)은 모두 준결승전서 패해 공동 3위에 입상했다. 
 
황선학기자 
실시간 인물검색더보기
인기 동영상더보기
인기 블로그 리뷰더보기
'렛츠검도'를 검색하세요.
지역 도장 찾기 맨위로

렛츠검도

부흥로 258 일산빌딩 5층 샤이닝(Let's Team)
사업자등록번호 : 130-37-46318(등록2007년) 통신판매업종신고 : 제2010-경기부천-924호

대표 : 오성민 고객센터 : 070-4351-0394 팩스 : 0505-200-6060
이메일 : hdweb@hdweb.co.kr

Copyright ⓒ letskumdo.com All rights reserved.

사업부 바로가기